본문 바로가기
연예정보

박슬기 배우 갑질 폭로 영상 결국 편집

by 일구팔사 2024. 7. 30.
반응형

최근 방송인 박슬기가 장영란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 리포터 출신 방송인들과 리포터 생활 에피소드를 방출하며 '갑질 배우' 폭로를 했는데요. 폭로 여파가 거세져 결국 영상을 편집했다는 기사입니다. 어떤 내용인지 알아볼게요.

 

박슬기 폭로
박슬기 갑질 배우 폭로

 

박슬기 갑질 배우 폭로

박슬기가 폭로한 내용은 2024년 7월 27일 장영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의 영상에서 박슬기가 톱 배우에게 갑질을 당했었다고 말했습니다. 박슬기는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개 XX'까지 들어봤다"며 "드라마에서 내가 오토바이를 세워야 했다. 그런데 타본 적도 없고 다리도 짧아서 잘 안 돼서 3~4번 했다. 그런데 '야! 개 XX야. 그거 하나 못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박슬기는 "내가 영화 찍었을 때 OOO오빠도..(갑질을 했다). 그때 내가 라디오 생방송을 하고 현장에 늦게 도착했다. 이미 얘기된 부분이었다. 마침 쉬는 시간이라 햄버거를 돌려 먹고 있더라. 저는 죄송해서 안 먹겠다고 했다. 그래도 매니저 오빠는 먹으라고 했다. 그런데 배우가 우리 매니저 싸대기를 때리더니 '야 XX야. 너는 네 배우도 안 먹는데 네가 왜 먹어'라고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대해 박슬기는 "배우가 '난 널 기다렸다' 이 뜻이었던 것 같다. 나한테 못하니 매니저에게 했다"며 매니저가 화풀이로 맞은 것 같다고 풀이했습니다.

 

문제는 해당 폭로에 대해 OOO오빠인데요 박슬기가 언급한 해당 톱 배우로 여러 배우가 거론되면서 추측이 돌고 돌았습니다. 추측된 배우들은 본인이 아니라며 사실이 아님을 밝혔고 논란이 거세지자 장영란 측은 문제의 발언을 편집했다고 합니다.

 

해당 폭로 발언으로 인해 추측된 배우들이 잇따라 사실이 아니라고 밝혀지면서 박슬기에 대한 비판 여론이 커지고 있습니다. 다만 박슬기는 실명을 언급했지만 삐~처리 되었기 때문에 해당 배우가 누군지는 해당 영상의 출연자와 관계자들만 알 것이고 갑질 배우를 추측하고 피해를 준건 네티즌들이기 때문에 박슬기의 얘기만 듣고 잘못 없는 배우들을 추측해 공격한 네티즌 역시 책임이 크다는 반응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이 계속되는 건 박슬기의 발언으로 인해 커진 상황이라 비판은 피할 수 없을 듯합니다.

 

 

해당 영상 보기▼ ▼

 

 

박슬기 프로필

박슬기 朴瑟琦 | PARK SEULGI

출생 - 1986년 8월 18일 (37세) 강원도 원주시 (現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50cm, B형 가족 어머니, 남동생(1988년생), 여동생(1992년생) 배우자 공문성(1985년 8월 19일생, 2016년 7월 9일 결혼 ~ 현재) 장녀 공소예(2020년 1월 21일생) 차녀 공리예(2024년 3월 11일생)

학력 - 원주초등학교 (졸업) 원주여자중학교 (졸업) 북원여자고등학교 (졸업) 경기대학교 (연기학 / 학사)

종교 - 개신교

소속사 - 장군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 대상

박슬기 인스타그램
박슬기 인스타그램

 

박슬기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마무리

박슬기 배우 갑질 폭로 영상 결국 편집과 관련해 알아봤습니다. 논란의 여파로 결국 문제 장면은 편집해 수습하였다고 하는데 연예계 갑질 문제가 다시 한번 뜨거워진 기사였습니다. 그러한 일들이 더 이상 반복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2024.07.29 - [연예정보] - 1박 2일 새멤버 합류 조세호 이준 프로필 나이 학력 알아보기

 

1박 2일 새멤버 합류 조세호 이준 프로필 나이 학력 알아보기

1박 2일에 새로운 멤버로 누가 합류될지 계속 궁금했는데요 현재 조세호와 이준이 합류하기로 확정되었다고 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또 연정훈과 나인우의 빈자리를 채울 조세호와 이준에 대해

pudala.tistory.com

2024.07.27 - [이슈정보] -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 팝스타 셀린디온 감동 무대

 

2024 파리 올림픽 개막식 팝스타 셀린디온 감동 무대

2024년 파리 올림픽 개막식이 열렸습니다. 개막식 피날레를 장식한 감동적인 무대에 팝스타 셀린디온이 섰습니다. 파리의 상징 에펠탑 2층에 마련한 특설무대에서 모두를 향한 '사랑의 찬가'였습

pudal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