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정보

대통령실 경호처 직원 지하철 여성 신체 만진 혐의

by 일구팔사 2024. 7. 22.
반응형

최근 대통령실 경호서 직원이 지하철에서 성추행을 해 징계 예정이라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서울경찰청 지하철수사대는 공중밀집장소추행혐의로 해당 경호처 직원을 서울중앙지검에 송치했다고 밝혔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여성 신체 만진 혐의
대통령실 경호처의 성추행 혐의

 

대통령실 경호처 성추햄 혐의

최근 기사에 따르면 대통령실의 경호처 직원이 서울 지하철에서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해당 대통령 경호처 직원은 지난 4월에 서울 지하철 안에서 한 여성 신체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경찰은 신고 접수 후 약 두 달 동안 해당 직원을 쫓은 끝에 결국 신원을 특정했고, 지난달 19일 대통령실 경호처에 수사 개시를 통보하였다고 해요.

 

해당 경호처 직원은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강하게 부인했지만 지하철 전동차 내부 CCTV 등 관련 증거 자료를 검찰에 넘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통령실 경호처 측은 "경호처 직원이 성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다는 데 대해서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수사기관의 최종 판단을 반영해서 관련 규정에 따른 징계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이 사건은 대통령실 직원들이 비위 행위가 이어지는 가운데 발생된것으로 사회적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기사 더보기
경호처 “직원 성추행 검찰 송치 유감, 관련규정 따라 징계 진행”
대통령실 '음주운전' 선임행정관 이어 경호처 직원 성추행 혐의
청와대 경호실 직원,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중

 

앞서 대통령실 선임행정관이 지난달 7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된 적이 있었습니다. 경찰은 같은 달 15일 선임행정관을 검찰에 불구속 송치 했지만 이후에도 계속 대통령실에 출근한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대통령실은 지난 17일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언론에 보도되자 직무배제하고 법 절차에 따라 조리 예정이란 입장을 냈었습니다.

성추행
추행

 

마무리

대통령실 경호처 직원의 지하철 성추행 혐의 관련 기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사건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으며, 피해자의 권리보호와 함께 재발 방지를 위한 제도적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사건의 진행 상황이나 결과에 대한 관심이 많이 집중되어 있으며 관련 기관의 신속한 대응이 강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사업자 대상 하나은행 하나 더 특별한 맞춤형 컨설팅 실시

개인사업자 대상으로 하나은행이 맞춤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개인사업자들이 사업을 운영하며 겪는 다양한 금융 및 경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어

pudala.tistory.com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 민주당 대선 사퇴 발표

조 바이든 대통령은 21일에 옛 트위터(X)의 계정에 올린 글에서 대선 후보직에서 사퇴 의사를 밝혔습니다. 기사 내용과 바이든 대통령 옛 트위터 본문 글 알아보며 요약해 보았습니다.   조 바이

pudala.tistory.com

 

반응형